오구라 유나(© 팬트리) ‘친한파’로 잘 알려진 톱 클래스 일본 여배우 오구라 유나(小倉由菜)가 9월 26일(화) 자신의 팬트리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 오구라 유나는 자연스러운 한국어와 뛰어난 예능감을 바탕으로 이미 한국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한국 팬들을 대상으로 지난해까지 약 50만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던 유튜버였지만, 기존 채널과의 계약이 만료되며 올해 6월 말 본인의 단독 채널 ‘오구오구’를 개설해 다수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더코리아-경북]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3 신라문화기반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선정작 뮤지컬 더 쇼! 신라하다의 제작 발표회가 지난 19일 일지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뮤지컬 더 쇼! 신라하다는 현대의 댄스팀 ‘홀스’의 리더 처영이 통일 신라 시대를 오가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드라마로, 찬란한 신라의 과거와 역동적인 현대를 모두 담아 관객으로 하여금 역동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더 쇼! 신라하다는 화랑의 무술과 현대의 댄스, 전통 음악과 현대 K-POP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날 공개된 시연만으로...
[더코리아-부산] 연말 가족 관객을 위한 공연으로2021년 성공적인 초연을 계속해 이어오고 있는 부산시립예술단 브랜드 공연 ‘크리스마스 캐롤’2023년 공연에 참가할 지역의 청년 예술가를 공개 모집한다. ‘크리스마스 캐롤’은 찰스 디킨즈 원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부산시립극단,부산시립합창단,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4개 단체가 참여하는 초대형 융복합 콘텐츠 공연이다. 2021년과2022년,코로나 시국에도90%가 넘는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박수갈채를 받은 ...
[더코리아-경기 김포] (재)김포문화재단은 오는 10월 7일(토) 오후 3시와 7시, 김포아트홀에서 『폴포츠 내한 공연 - 프라임 타임(Prime Time)』 공연을 선보인다. 폴포츠는 2007년 영국의 리얼리티 tv프로그램인 브리튼즈 갓 탤런트를 통해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주목받게 된 오페라 가수로, 그의 브리튼즈 갓 탤런트 첫 번째 출연 영상은 유튜브에서 누적 1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 모았다. 특히 넉넉지 못한 집에서 태어나 특유의 외모와 어눌한 말투로 괴롭...
저출산 사회를 풍자한 연극'유모차를 끌던 그 사람'이 오는9월20일부터24일까지 서울 대학로 드림시어터소극장 무대에 오른다. 연극'유모차를 끌던 그 사람'은 작은 섬 도시에 홀로 놓여진 유모차를 둘러싼 소동을 담았다.어느 고립된 보호자의 이야기를 시작과 끝으로 정하고 한 번쯤 그들의 입장에서 유모차를 끌어보게 만드는 블랙코미디 연극이다. 작은 섬 도시의 어느 계단에 노란 유모차가 놓여있다.잠시 후 아이의 울음소리가 울려퍼진다.유모차 외에 누구도 보이지 않는다.과연 유모차를 끌던 그 사람과 다른 사람들은 다들 어디로 간...
[사진=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중국과 일본의 라이징 스타들이 출격하는 글로벌 예능'돋보기로 보는 한국여행'이 오는30일 드디어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돋보기를 보는 한국여행'이 오는27일 제작발표회를 시작으로30일 중화권OTT에서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에 여행오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을 위해 꼭 봐야할 명소와 정확한 물가를 알려줘 누가 와도 쉽게 한국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가볍게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느 여행 프...
[더코리아-전남 목포] 지난 토요일 9월9일, 유달산산악회(The Heritage of MOKPO)는 영화 ‘프리 철수 리’ 정식 개봉 전 특별상영회를 목포미식문화갤러리 해관1897(목포시 항동)에서 개최했다. ‘프리 철수 리’는 살인 누명을 쓰고 수감된 미국 이민자 이철수를 살리기 위한 1970년대 재미 아시아인들과 한인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이철수 사후에 제작된 다큐멘터리다. 특히 지난 목요일 SBS의 간판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에도 ‘이상한 나라의 철수’라는 에피소...
(여자)아이들 소연 아무너케(I’m Okay) MV 스틸컷 기업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 최근 국내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모델을 앞세우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 및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 그중 취향이 뚜렷한 MZ세대의 디깅(Digging) 소비 트렌드를 정조준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