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 부천시 화재 취약계층에 소화기 200개 지원

기사입력 2023.01.25 00: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1. (왼쪽부터) 조용익 부천시장, 지재기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장.jpg

     

    5-2.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는 화재 취약계층을 위해 소화기 200개를 전달했다.  (1).jpg


    [더코리아-경기 부천]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지재기)에서 지난 19일 화재 취약계층 및 노후주택 지역의 화재위험 해소를 위해 3.3kg 소화기 200개(369만원 상당)를 부천시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부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관내 노후주택 저소득 가정 등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는 매년 소화기 지원사업 외에도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사업’,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를 위한 ‘주거여건 개선사업’,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택 보수를 위한 ‘경기도 G-하우징사업’, 가정형편이 어려운 중·고등학생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 지재기 회장, 김병형 이사, 홍진표 이사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지재기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저소득 가정에 소화기를 전달하여 보다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힘이 되어 공적 단체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화재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소중한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화재위험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부천시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