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조승래 국회의원, 이원종 배우와 유성시장 합동 유세

기사입력 2022.05.29 17: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조승래, 이원종 “대전, 유성 발전 위해 두 후보에게 꼭 투표해달라”

    [사진]허태정시장정용래청장조승래의원이종원배우 동행 유성시장 유세 현장(1).jpg

     

    [더코리아-대전] 더불어민주당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가 29일 유성시장에서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와 합동 유세를 하며 6.1지방선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유세에는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갑)과 이원종 배우도 두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했다.

     

     조승래 국회의원은 “허태정 대전시장과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지난 4년간 대전과 유성 발전을 위해 많은 일들을 해 왔다”며 “두 후보에게 한번 더 기회를 줘서 그동안의 정책들이 연속성을 갖고 더 많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면 대전과 유성 발전을 좀 더 앞당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원종 배우는 “투표해야 승리할 수 있다”며 “유능한 허태정 시장과 정용래 구청장이 계속 대전과 유성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도록 6월 1일에 꼭 투표해달라”고 호소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는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유성구에서 일 잘하기로 소문난 훌륭한 일꾼”이라며 “정용래 후보와 함께 재선에 성공해 대전과 유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허태정시장정용래청장조승래의원이종원배우 동행 유성시장 유세 현장(2).jpg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는 “지난 4년간 허태정 대전시장과 제가 한 팀을 이뤘기에 많은 일들을 해결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의 4년도 한 팀으로서 더욱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꼭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6월 1일 수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코로나 확진 유권자는 오후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신분증을 가지고 지정된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