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도시철도 개통 14주년 맞아 풍성한 시민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8.04.26 04: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념품 증정, 블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펼쳐

    [더코리아-광주] 오는 28일 개통 14주년을 맞는 광주지하철이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를 펼친다.

     

    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김성호)27일 상무역 등 각 역사에서 개통14주년 기념 노사공동 캠페인을 갖고 출근길 승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며 대대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날 상무역에서는 ‘NCM 우쿨렐레 앙상블빛고을색소폰연주단의 즐거운 공연이, 다음달 4일까지는 사진으로 보는 광주도시철도사진전이 펼쳐지는 등 시민들과 즐거움을 나누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돼있다.

     

    또한 각 역별로 텀블러, 교통카드, 식물 모종, 커피 상품권, 물티슈 등 깜짝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봄꽃과 그림 전시 등을 펼친다. 용산차량기지에서는 메트로 씽아와 함께 하는 어린이 특별 견학이 열린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공사 블로그(http://blog.naver.com/grtc) 에서 개통14주년 기념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60여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온라인에서도 활발한 홍보를 펼친다.

     

    이와 관련, 공사 김성호 사장은 “14년간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힘입어 우수한 경영실적과 최고의 안전을 자랑하는 우수공기업으로 우뚝 섰다면서 시민의 행복한 삶과 함께 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