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두관 전장관, “김재무는 문재인 정부 큰 역할, 민주당이 선택한 힘 있는 후보”

기사입력 2018.04.26 05: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재무 예비후보 승리위해 방문

    첨부이미지


    [더코리아-전남 광양]  24 오후 행정자치부 장관을 지낸 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김포 ) 김재무 예비후보 승리를 위한 격려차 선거사무실을 방문했다.

     

    김두관 의원은 “광양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측면에서 이번 지방선거가 매우 중요하고김재무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했던 후보이다고 추켜세웠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국정과 도정과 시정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있는 힘 있는 후보를 선택해야 확실한 광양의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며 김재무 후보는 민주당이 선택한 후보다이라고 말했다.

     

     의원은  “이번 6.13 지방선거 새로운 기회에  후보께서 준비도 많이 하시고고민도 많이 하신 걸로 알고 있다저도 도움이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 승리를 주문했다.

     

    민주당 김재무 예비후보는 “시민의 명령을 기억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광양을 완성하도록 굳건히 나가겠다 화답했다.

     

    이번 김두관 의원의 지원 격려방문에 힘입은 김재무 예비후보가 무소속  시장에게 지난번 설욕을 갚고 리턴매치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문재인 정부 들어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지지율에 맞춰 어느 때보다 민주당 후보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정국상황과 맞물려민주당원들의 선거열기도 높아가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