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 제5회 예술이 있는 날 개최

기사입력 2018.06.23 06: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예술의 거리에서 다함께 놀아보자

    첨부이미지

    [더코리아-전남 광양] 광양시문화도시사업단은 오는 630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광양문화원 앞 일원에서 5회 광양읍 예술이 있는 날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놀자, 동네한바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공방과 문화공간에서 다양한 예술체험 활동이 펼쳐진다.

    또 광양문화원 광장에서는 예술가들의 정성이 담긴 수공예 작품들을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된다.

    이날 행사는 서울대 남부학술림에서 우리가족 작은 숲 탐방체험전통공연예술원 Pan에서 어린이 국악 체험’, 중앙사진관에서 이야기 사진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들이 마련됐다.

    특히, 새롭게 조성된 스토리텔링 공간에서는 셀프사진 찍기와 오카리나 만들기, 부채 만들기, 어린이 동화책 읽어주기, 어린이 색칠 놀이가 열린다.

    또 지역의 아트숍 공방에서는 공예 체험이, 문화원 일원에서는 클래식, 통기타, 버스킹 공연이 개최된다.

    아울러 매일시장 광장에서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이야기 프로그램인 실버들의 수다’, 농수산물 반짝 경매가 진행된다.

    서영동 문화산업팀장은 광양읍 문화의 거리 일대가 공방과 상가의 적극적인 참여로 활발해지면서 시민들의 참여도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자생적 문화예술활동을 통한 문화의 거리가 활성화 될 수 있게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