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구 남구 2023 계묘년, 가정에 기쁨 ♥ 행복이 넘치길 바라묘 『온(溫)가족 윷놀이 한마당!』실시

기사입력 2023.01.25 00: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230120(복지)남구가족센터, 설맞이 온(溫)가족 윷놀이 한마당 실시)1.JPG

     

    보도자료(230120(복지)남구가족센터, 설맞이 온(溫)가족 윷놀이 한마당 실시)2.JPG

     

    [더코리아-대구 남구]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대구남구가족센터(센터장 권지영)가 최근 계묘년을 맞아 『온(溫)가족 윷놀이 한마당!』를 실시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행사는 초기입국 결혼이민자 및 다문화가족들이 우리나라 명절문화를 보다 즐겁게 익혀 이웃간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화목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2023년 출산을 앞둔 결혼이주여성과 다자녀로 이루어진 다문화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 설 문화 중 하나인 윷놀이를 직접 체험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올해 출산을 앞둔 베트남 국적의 타익티탁디엠씨는 “계묘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얼굴을 보며 진행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고 뜻깊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남구가족센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대구남구가족센터와 남구 다문화가족들이 2023년 흑토끼의 기운으로 행복과 기쁨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