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 찾아가는 교육감 만난 day!

기사입력 2023.01.30 21: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부산혜송학교 방문해 특수학교 현안 해결 및 지원 강화 방안 논의

    20230130 하윤수 부산교육감, 찾아가는 교육감 만난 day!_붙임1.jpg

     

    20230130 하윤수 부산교육감, 찾아가는 교육감 만난 day!_붙임2.jpg

     

    [더코리아-부산]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하윤수)은 30일 오후 3시 특수학교인 부산혜송학교(부산 서구)를 방문해 현안 해결 및 특수학교 학생들의 교육지원 강화 방안을 논의하는 ‘찾아가는 교육감 만난 Day!’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시교육청 정대호 중등교육과장, 부산혜송학교 김기화 교장, 교사, 학부모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참석자들은 ▲부산혜송학교 이전 문제 ▲강당 리모델링 ▲특수교육실무원 추가 배치 ▲방과후학교, 돌봄교실 증설 요청 등 교육지원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은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의 교육 요건을 고려하여 정책 지원체계와 제도를 정비해 통합교육 지원을 확대하겠다”며, “벽돌을 한 장, 한 장 쌓는 마음으로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장애 정도와 특성에 맞고, 사각지대가 없는 교육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혜송학교는 지적장애 및 지체 장애 특수교육대상자 교육기관으로 2000년도에 개교하였으며, 현재 30학급 150여 명의 학생들이 재학중이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