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밸런스인더스트리, 광양항 물류센터

기사입력 2019.03.23 16: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준공식을 맞아 복지재단에 성금 전달

    첨부이미지


    [더코리아-전남 광양] 밸런스인더스트리(대표 엄백용)에서는 지난 0322일 광양항 물류센터 2차 준공식 기념행사에서 성금 5,512,000원을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광양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축하 화환 대신 복지재단에 성금을 기탁하였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밸런스인더스트리 엄백용 대표는 광양항 물류센터 준공식을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후원금 모금에 적극 참여해주신 협력업체 및 거래처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성철 사무국장은 “2016년에 이어 광양항 물류센터 준공식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을 해주신 밸런스인더스트리 임·직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좋은 날의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백미를 구입하여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인더스트리는 재생펄프원료(R.P.M) 전문기업으로 201610월 광양항 물류센터 제1차 준공을 기점으로 수출입 물동량 부문에서 6배에 가까운 획기적인 성장세를 보여 재활용부문에서 아시아권 1위 기업 있으며, 취약계층의 고용을 창출하는 것은 물론, 자연보존과 환경개선에 직접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