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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 2020 동아시아문화도시 BI(Brand Identity) 선보여

기사입력 2019.12.20 1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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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천의 `ㅅ`과 사람 인(人) `ㅅ`이미지 형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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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코리아-전남 순천] 순천시는 ‘2020동아시아문화도시 순천의 효과적인 홍보마케팅과 이미지 통합을 위한 BI(Brand Identity)를 개발해 선보였다.

     

    이번에 개발한 BI는 순천의 `ㅅ`과 사람 인() `ㅅ`을 구성하는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있으며, 3잎은 순천의 본질적 가치인 하늘, , 바다를 상징하는 동시에 한중일 3국을 표현해 동아시아문화도시의 가치를 담았다.

     

    이와 함께 한중일 3개국 시민들이 문화예술의 다양한 사업을 펼치면서 교류와 상생의 꽃을 피우고 문화를 통해 새로운 꿈을 펼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BI2020년 한 해 동안 포스터, 리플릿 등 각종 홍보물과 현판, 현수막 등의 옥외 광고물 등에 활용된다. 또한 각종 기념품과 문화상품 개발에도 활용되며 동아시아문화도시 교류 사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2020 동아시아문화도시는 한국의 순천, 중국의 양저우, 일본의 기타큐슈가 선정됐으며 내년 한 해 동안 공식행사(폐막식)를 비롯해 공연, 전시, 학술 등 다양한 교류 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순천시에서 개최되는 2020동아시아문화도시 개막식은 내년 51일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순천시는 지난해 8월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된 순천만, 동아시아를 품다를 슬로건으로 선포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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