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6월 한 달간 공영홈쇼핑, NS홈쇼핑에서 광양 매실의 우수성 선보여
[더코리아-전남 광양] 광양시는 본격적인 매실 출하기를 맞아 TV 홈쇼핑을 통해 광양매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홍보·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6월 1일 NS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6월 말까지 총 8회에 걸쳐 공영홈쇼핑, NS홈쇼핑에 엄격하게 선별한 청매실, 남고매실, 황매실, 매실 당절임을 판매할 예정이다.
광양매실은 지리적표시제 제36호로 등록되어 있고, 2015년부터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뽑은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에 5년 연속 대상을 받는 등 명품 매실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매실은 무기질, 비타민, 유기산 등의 영양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해독 작용, 소화를 돕는데 효능이 있다.
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각종 축제, 직거래장터, 박람회 등이 취소되고 비대면 소비문화로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실 농가를 돕기 위해 TV 홈쇼핑을 추진하게 됐다.
강금호 농산물마케팅과장은 “TV 홈쇼핑을 통해 지역의 농특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광양의 우수한 농특산물 홍보와 판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알뜰교통카드 끝판왕 ‘The 경기패스’]① 신청 방법부터 대상, 혜택까지…‘The 경기패스’ Q&A
- 2예능 토크쇼 ‘신들의 하이텐션’ 미국TV 방영, 美배급사 ‘카비드 스튜디오’ 사전 계약 체결
- 3주안 지역주택조합 비대위, 인천 주안 지역주택조합 사기 분양 사건 수사 촉구!
- 4‘별사랑’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
- 5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실시
- 6OBSW새 예능 ‘신들의 하이텐션’ 5월 첫 촬영..OTT 편성, 해외 진출 확정
- 7동대문구, 힐링 색채도시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8홍천소방서와 여성의용소방대聯, ‘4분의 기적’ CPR체험부스 운영
- 9대한산악연맹,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산대회' 성료
- 10서울에서도 바나나가 열려요! 관악구‘강감찬도시농업센터 바나나 수확 풍년’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