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유・초등 대상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공연

기사입력 2023.06.02 14: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중원교육문화원, 유초등학생 뮤지컬 공연 사진 1.jpg

     

    중원교육문화원, 유초등학생 뮤지컬 공연 사진 2.jpg

     

    [더코리아-충북] 충청북도교육청 직속기관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원장 이종구)은 북부지역 유․초등학생을 대상으로‘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뮤지컬 공연을 지난 1일(목) 오전과 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는 무대 속 또 다른 인형극 무대 등 상상력을 키워주는 무대와 환상적인 라이브 노래가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공연이다.

     

    이번 음악 공연은 북부지역(충주, 제천, 단양, 음성, 괴산․증평) 유아(6~7세)와 초등학생 저학년 1,199명이 관람하였으며, 문화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학교에 차량 지원을 통해 불편함을 줄여 주었다.

     

    공연 주제는‘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이야기하며, 아프리카 밀림의 동물 캐릭터들을 통해서 ‘다르다는 것은 나쁜 것도 아니고 차별의 대상도 아니다. 세상은 서로 다른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사랑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라는 주제를 신나고 재미있게 그려낸 수준 높은 어린이 창작 뮤지컬이다.

     

    이종구 중원교육문화원장은 “북부지역 학생들에게 의미 있고 수준 높은 음악 공연을 통해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감수성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문화예술 기회 확대를 위해 유익한 공연을 적극 유치하겠다.”라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