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산청엑스포조직위, 전국규모 행사 참여 엑스포 알리기 총력

기사입력 2023.06.05 22: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조직위, (사)전아연 창립 20주년 기념식 참여 엑스포 알려
    전국규모 행사 연이어 참석하는 등 전국민 대상 홍보에 집중

    [더코리아-경남]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회장, 이하 조직위)는 전국 규모 행사에 연이어 참여하여 엑스포 알리기와 단체관람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지난 3일 대구 신천둔치에서 열린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회장 김원일) 창립 20주년 기념식과 농민돕기 상생&우리 농산물 큰잔치 행사에 참여하여 전국에서 모인 1,000여 명의 아파트 연합회원과 대구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엑스포를 알렸다.

     

    이날 홍보 행사에서 산청엑스포의 인기 마스코트인 금이, 준이와 엑스포 홍보단은 “구절초 피는 9월 엑스포로 초대합니다”라는 구호와 함께 직접 홍보물을 전달하며 엑스포를 안내하였다.

     

    준이와 금이는 전국에서 모인 아파트 연합회원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민에게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산청엑스포 홍보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나가는 길마다 인파들에 둘러쌓여 사진촬영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이날 유쾌한 홍보 현장의 주인공이 되었다.

     

    조직위는 지난해 10월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서울지부와 수도권 관람객 유치, 각종 홍보 지원 등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향후 개최되는 전국규모의 행사에도 참여할 방침이다.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는 아파트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국가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3년에 창립하여 전국 광역 시도에 지부와 각 광역시의 구, 도의 시군에 지회를 두고 있는 국내 유일한 전국 규모의 아파트입주자 대표 기관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원일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회장은“우리 아파트연합회 회원들이 산청엑스포의 성공개최 및 관람객 유치를 위해 전국적인 홍보요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화 공동위원장은 “전국 아파트 연합회 회원들의 응원과 관심은 산청엑스포의 성공에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엑스포를 100여 일 남은 시점에 전국민 홍보를 위하여 전국규모 행사를 찾아가 엑스포를 알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