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의 숨겨진 매력 ‘유튜브 영상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20.08.13 01: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0월 31일까지, 3분이내 창작물로 모든 장르 가능

    첨부이미지

     

    [더코리아-전남 순천] 순천시(시장 허석)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0 순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온라인 교육, 영상회의, 무관중 공연 등 새로운 일상이 펼쳐지면서 이러한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2020 순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를 통해 순천을 참신하게 홍보하고, 시민과 관광객 등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본 영상을 통해 순천 관광의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여 코로나 이후 잠재적 관광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영상물은 순천의 숨겨진 매력을 알릴 수 있는 3분 이내의 창작물로, 광고다큐영화패러디 등 모든 장르가 가능하고, 주제와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개인뿐 아니라 팀으로도 참여 가능하며, 오는 1031일까지 접수하여 11월중 심사를 거쳐, 12월 중 8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소통이 가능한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세계 속에 빛나는 생태문화도시 순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공모요강과 유의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와 순천시 홍보실 미디어홍보팀(061-749-5732)로 문의하면 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