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온라인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0.11.22 17: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3~26일 홈페이지 통한 선착순 인터넷 접수, 28일~12월19일 초등학생 대상 6개 강좌 운영

    [더코리아-광주광역시]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문화생활 프로그램을오는 11월28일~12월19일 매주 토요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강좌 접수기간은 오는 11월23~26일이고, 회관 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은코로나19 상황에 발맞춰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콘텐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문화생활 프로그램은 온라인 회의 플랫폼 Zoom을 이용해 실시간 쌍방향교육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재료 등을 회관에서지원할 예정이다.

     

    비대면 온라인 문화생활 프로그램은▲Let’s play 영어교실 ▲어린이 토탈공예 ▲원리로 배우는 과학마술 ▲이야기로 배우는 어린이 한국사 ▲냠냠 맛있는 요리교실 ▲랜선으로 만나는 책놀이터 등 6개 강좌로 구성된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최두섭 관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들이 이번 비대면 온라인 문화생활 프로그램을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홈페이지 (http://lib.gen.go.kr/ student/)를 확인하거나 문헌정보과(☎ 221-5563)로 문의하면 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