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삼양이건장학재단, ‘2023 삼양이건 미래 인재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 진행

기사입력 2023.07.10 11: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내 주요 대학 식품 및 생명공학 분야 우수 인재들에 졸업까지 연간 400만원 장학금 지원

    사진_삼양이건 미래 인재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jpg

     

    [더코리아-서울] 삼양이건장학재단은 7일 성북구 하월곡동에 위치한 삼양식품 본사에서 ‘2023 삼양이건 미래 인재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3 삼양이건 미래 인재 장학생’ 선발은 식품 및 생명공학 분야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장학사업과 별도로 올해부터 새롭게 도입한 사업이다. 국내 주요 7개 대학 식품 및 생명공학과 3학년 재학생 중 성적 우수자를 선발해 졸업시까지 학기별 200만원씩, 연간 4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올해는 각 학교에서 2명씩 총 14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삼양이건장학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가겠다”고 말했다.

     

    삼양이건장학재단은 삼양식품의 창업주 故 전중윤 명예회장이 1970년에 설립했다. 식품 관련 학술 연구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1만 350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