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소방서, 박승민 소방경 명예로운 퇴임식 가져

기사입력 2024.04.25 21: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관련사진(광양소방서, 박승민 소방경 명예로운 퇴임식 가져) (1).jpg

     

    [더코리아-전남 광양] 광양소방서(서장 정강옥)는 25일 2024년 상반기 명예 퇴직자, 박승민 광영센터장의 34년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퇴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퇴임식은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의 사명을 완수하고 퇴임하는 박승민 소방경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고자 마련되어 ▲주요 약력소개 ▲퇴임영상 시청 ▲기념패 전달 ▲송별사 ▲퇴임사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박승민 광영안전센터장은 지난 34년 동안 소방행정과 안전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화재·구조·구급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언제나 남들보다 앞장서 맡은 바 임무를 원만히 수행해왔다.

     

    박승민 광영센터장은 “3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큰 사고 없이 무사히 퇴직 할 수 있었던건 나를 믿고 따라와 준 직원들 덕분” 이라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선·후배 동료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강옥 광양소방서장은 “도민의 안전과 소방조직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공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퇴임 후에도 멋진 제2의 인생을 펼치시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관련사진(광양소방서, 박승민 소방경 명예로운 퇴임식 가져) (2).jpg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