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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부서, 차량등록사업소·안전총괄과 등 3곳
우수직원, 복지인구정책과 노영희 주무관 등 10명
신속한 민원처리 및 고객만족서비스 실현
우수직원, 복지인구정책과 노영희 주무관 등 10명
신속한 민원처리 및 고객만족서비스 실현
[더코리아-울산] 울산시는 2021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결과 우수부서 3곳과 우수직원 10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민원처리 우수부서로는 차량등록사업소(114.98점), 안전총괄과(92.82점), 녹지공원과(90.20점) 3개 부서가 선정됐으며 복지인구정책과 노영희 등 10명은 우수직원으로 선정됐다.
울산시 관계자는 “민원사무 단축처리를 위해 민원접수 및 해당부서 담당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 응대 자세로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민원담당 공무원이 민원처리를 법정기간보다 단축할 경우 단축한 기간을 부서별·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해준다.
또한 처리기간 6일 이상 민원과 복합민원·고충민원 처리 시에는 가점을 부여해 누적 마일리지가 높은 우수부서와 우수직원을 포상하는 제도로써 공무원의 사기진작은 물론 민원처리 단축을 유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결과, 대상 민원건수는 총 1만 2,005건으로 전년 상반기 대비 2,240건(23%) 증가하였으며, 2일 이상 법정처리일수 대비 69% 단축률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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