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임진강예술단 평화콘서트

기사입력 2024.05.17 23: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임진강예술단, 박남정, 하필승준, 제임스킹 공연

    [더코리아-전남 영광]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5월 23일(목) 오후 7시에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가정의달 기념공연‘임진강예술단의 평화콘서트’를 공연한다.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북한에서 활동해온 예술가로 구성된 단체인 임진강예술단이 음악과 춤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펼쳐 군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4년 창단된 임진강예술단은 무용, 가창, 악기 연주 등의 예술 속에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담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경기도 지정 전문예술단체로‘아리랑 메들리’,‘반갑습니다’ 등의 가요와 고전무용을 재현한 쟁강춤, 북한민속 무용 박편무 등의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더하여, 특유의 창법과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1980년대 말을 주름잡던 원조아이돌‘ㄱㄴ춤’의 박남정, 맛깔나는 입담과 가창력의 하필승준, ‘웃으면 복이와요’ 소울 넘치는 무대의 제임스킹이 흥과 감동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입장권은 5월 20일(월)부터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누리집((www.yeonggwang.go.kr),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2.사진자료(임진강예술단 평화콘서트).jpg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