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교육그룹 더필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대박에 여군 병영체험 캠프 개설

기사입력 2014.09.23 14: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정신력 가다듬고 다이어트까지 ... 10월 1일 '군국의 날'에 2박 3일

    첨부이미지

     

     

    [더코리아-서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청률이 20%에 육박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전국 시청률 19.8%(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에 한 행동훈련 전문 기업에서 여군 전문 캠프를 설립하고 참가자를 모집해 화제다.

     

    교육그룹 더필드는 여군 전문 캠프 참가자를 모집중이다. 이 캠프는 내달 1일 국군의 날에 23일 일정으로 여군 캠프를 첫 실시키로 하고 희망자를 모집중이다.

     

    이번 여군 캠프는 육··공군·해병대 등 훈련소에서 5~10년 이상 훈련교관을 지낸 베테랑 교관의 지도 아래 실제 군복무 생활을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훈련 내용은 군대 식 입소식을 시작으로 제식훈련, 기초 체력훈련, 각개전투, 기초 유격훈련, 화생방 등 실제 군대 훈련소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실제 훈련병과 같이 생활관 행동수칙, 불침번과 보초 서는법, 보고 법, 인솔 법, 점호 교육 등을 경험하게 된다.

     

    훈련원 측은 또 여군캠프를 감안해 전문 헬스트레이너를 배치해 군대 식 다이어트 캠프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필드 측 관계자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방송된 후 여군체험 캠프 문의가 많다"면서 "여대생에서 30대 여성들이 캠프 참가 문의가 많고, 기업이나 단체에서 직원교육의 워크숍 형태의 기업교육이 가능한지 문의하는 사례도 있다"고 말했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여성과 다문화 가족 등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입소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 www.thefield.co.kr 와 전화 02-2208-0116 로 신청하면 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