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2년 직업훈련교육생 모집ㅍ

기사입력 2022.03.24 23: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택관리행정실무 전문가 양성과정 등 5개과정 100명

    [더코리아-경남 창원]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은경)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취업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국비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과정은 주택관리행정실무 전문가 양성과정, 영상 콘텐츠 제작자 양성과정, 온라인 창업과 홍보마케팅 교육과정, 노인시설 사회복지사 실무 양성과정, 노인건강 돌봄 전문가 양성과정 5과정 100명으로 교육은 4월부터 과정별로 순차적으로 시행하며, 지원자는 신분증과 등본, 사진을 지참하여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여성회관 창원관 2층)에 신청하면 차후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교육생을 최종 선발한다.

     

    교육훈련외에도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취업코칭프로그램을 년 간 18회 실시하고 있으며, 심층상담이 필요한 20대~40대 경력단절여성에게는 1:1 맞춤형 취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력이음 사례관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업체와 취업자를 위한 경력단절예방사업으로는 심리. 고충상담, 노무상담, 기업 노무컨설팅, 창업컨설팅, 세무컨설팅, 법정의무교육, 기업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인상담, 취업상담, 창업상담은 평일 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공휴일 제외)까지 취업상담사와 창업상담사의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wcenter.or.kr)를 참조하거나

    창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055)283-3221)로 문의하면 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