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유쾌한 애니메이션 <숀더쉽> 상영

기사입력 2015.09.28 07: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9.30~10.2 19시 청소년수련관 3층 두드림영화관

    [더코리아-전남 순천]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930일부터 102일까지 3일간 오후7시 청소년수련관 3층 두드림 영화관에서 애니메이션 영화<숀더쉽>을 무료로 상영한다.

     

    9월 두드림 상영작으로 선정된 이 영화는 <치킨런>, <월레스와 그로밋> 등의 작품으로 국내 영화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아드만 스튜디오(Aardman Studio)의 신작이다.

     

    <숀더쉽>은 집을 나간 아빠를 찾기 위해 계획도, 대책도, 가이드도 없이 위험천만한 빅시티로 떠난 숀과 친구들의 예측불허 사건을 그린 클레이애니메이션이다.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대사가 거의 없고 점토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만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점이다.

    영국의 뽀로로로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숀더쉽>은 이미 2014영국 어린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그 완성도와 재미를 검증받은 작품이다.

     

    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저녁,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숀더쉽>을 통해 교훈과 감동까지 얻어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창작지원팀 061-811-0218 혹은 홈페이지 www.scmedia.or.kr로 문의하면 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