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산 남구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기사입력 2023.06.02 23: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함께 행복한 마을 만들기’주제로 힐링과 소통 프로그램 진행

    [더코리아-울산 남구]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정열, 손태경)는 2일 경북 영덕 일원을 방문해 지역복지사업을 공유하고 협의체 위원 역량강화를 위한 화합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협의체 위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한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함께 행복한 마을 만들기’주제로 복지공동체 의식 함양을 다지고 서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위원들은 현장에서 지역 특화사업 추진 활동을 공유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서비스 연계 등 지역복지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며 인적안전망 강화를 통해 지역주민 수요에 기반한 다양한 사업 추진을 도모했다.

    손태경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위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역량을 강화해 협의체 활동의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맞춤형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위원들과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열 삼호동장은 “협의체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복지사업을 펼쳐준 것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발판삼아 협의체 활동에 활력이 생기길 바라고 공공과 민간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복지사각지대를 신속 발굴하고 지원 체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