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中 드라마 '두 남자' 주인공 호세군의 1인2역 완벽 변신 공개!.. 순수미 돋보이는 남친 VS 냉정한 절대고수 호위무사

기사입력 2023.12.08 09: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글로벌 라이징 스타 호세군, '두 남자'서 순수미 돋보이는 남친·냉철 무사 오가는 1인2역 연기에 '찬사'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제작 中드라마 '두 남자' 주인공 호세군 스틸컷 공개!…같은 사람 맞아?
    사진2.jpg
    [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더코리아-연예] 중국의 라이징 스타 호세군이 주인공으로 열연하는 드라마 '두 남자'가 호세군의 1인2역 변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

     

    '두 남자'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의 시즌1으로 현대와 1920년대를 오가는 주인공들의 첫 만남과 시즌의 포문을 여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 작품은 여주인공 여이(유채희)의 할머니가 돌아가시며 물려주신 오래된 물건에 깃든 영혼이 이루지 못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여이와 한판 대결을 벌이는 스릴러 로맨스물이다.  

     

    극중 호세군은 남자 주인공 선군 역으로 등장, 1인2역을 맡아 '신비로운 남자'와 '훈남 남친'으로 각각 변신한다. 

     

    이에 최근 공개된 스틸컷에는 순수한 사랑을 주는 현실의 선군과 1920년대 절대고수 호위무사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한없이 부드러운 사랑꾼의 모습과 냉철한 포스와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간직한 호위무사의 모습이 대비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아직 만 19세지만 아역 배우 출신으로 그동안 수십 편의 작품을 촬영하며 베테랑 배우로 인정받아 온 호세군은 여러 얼굴로 변신이 가능한 연기자다. 중국무술에 능통해서 칼등을 잘쓰는 호세군은 '두 남자'에서는 이런 매력을 십분 드러날 것으로 보여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호세군의 열연이 돋보이는 '두 남자'는 후반작업 후 내년 1월께 중국 OTT에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시즌2 '신부'는 오는 11일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한편, 중화권에서 신뢰도 높은 콘텐츠 기획사로 인정받아 온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중국 OTT에 한국 콘텐츠 송출 독점 채널을 론칭한 데 이어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프로그램 제작에 나서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