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신성훈 감독..부캐 ‘사주 상담사’ 로 알려진 후 유명 연예인들 예약 전화 폭주

기사입력 2024.04.10 16: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신성훈 감독..부캐 ‘사주 상담사’ 로 알려진 후 유명 연예인들 예약 전화 폭주 .png
    (자료제공: 라이트픽처스)

    [더코리아-연예] 신성훈 감독이 얼마 전 사주 상담사 ‘유아 선생님’ 부캐 활동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반인은 물론 유명 연예인들의 상담 예약 전화가 쏱아져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개인 계정 SNS통해 예약을 받고 있는데 유명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배우 지망생, 현직 방송작가 등 많은 예술인들의 상담을 하고 있는데 몇 일전 유명 혼성그룹 멤버와 유명 트로트가수 등 많은 스타들이 상담 사무실로 방문했다고 한다.

     

    신성훈 감독은 영화 촬영과 해외 일정이 없을 때 프리하게 시간에 맞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신성훈 감독은 지난 2022년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 차기작 ‘신의선택’으로 다시 한 번 더 한국영화의 힘을 입증하고 있는 감독이다.

     

    부캐 ‘유아 선생님’으로 활동하게 된 배경에는 영리하고 좋은 선생님 두 분과 인연이 돼서 2년간 사주에 대한 공부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가장 중요한 건 사주를 얼마나 잘 보는지가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인데 평균95%이상 상대방의 사주를 맞춘다는 후기 글 들이 많이 올라왔다.

     

    한편 신성훈 감독 영화 ‘신의선택’ 이 미국 할리우드 최대 규모 영화제중 하나인 ‘LA웹페스트’에 수상작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때문에 5월3일날 개최하는 영화제 참석을 위해 4월30일 미국LA로 출국 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