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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무안~후쿠오카 정기노선 취항 맞춘 관광상품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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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코리아 - 전남 ] 전라남도는 무안 ~ 후쿠오카 정기노선이 1 일부터 월 , , , , 4 회 신규 취항을 시작함에 따라 일본 방문객을 위한 여행상품으로 전남 주요 관광지와 맛 집을 탐방하는 2 3 일 관광상품을 출시했다 .

 

신규 취항 첫 날인 1 일 후쿠오카에서 출발해 무안국제공항에 도착한 일본인 관광객 가운데 30 여 명은 2 3 일 일정으로 전남 관광지와 맛집을 찾아 떠나는 남도 힐링 & 별미투어 관광상품을 체험한다 .

 

그동안 전라남도는 무안 ~ 후쿠오카 정기노선에 맞춰 일본 대표 여행사인 한큐교통여행사 ’, ‘JTB 여행사 와 함께 무안공항 도착 시간에 연계해 일본인이 선호하는 전남지역 명소에서 힐링과 휴식 , 남도의 소문난 맛 집 , 카페 등을 찾아 떠나는 다양한 힐링 & 별미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

 

일본 한큐교통여행사 후쿠오카지사가 출시한 식의 고장 , 전라남도 주유여행 은 신안 천사대교와 자은도 해수욕장 , 광주 5 18 민주화운동기록관 , 담양 죽녹원과 대나무박물관 , 목포 공생원과 근대역사문화거리 등으로 이어지는 코스다 .

 

JTB 여행사의 볼거리 가득한 광주 담양 은 광주 펭귄마을과 무등산 일원 , 광주 김치타운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 담양 죽녹원과 소쇄원 등 지역 명소 곳곳을 여행하는 맞춤형 관광상품이다 .

 

전라남도는 또 무안공항의 해외노선 증편과 이용객 증가에 따라 전남관광 6 천만 명 시대 를 앞당기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현장 중심의 관광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

 

지난 6 3 4 일 동안 대만 온라인 여행사 케이케이데이 (KKday)’ 와 대만 주요 언론사 ( 일간지 및 여행잡지사 ) 등을 초청해 외국인 남도한바퀴 관광상품 홍보를 위한 도내 관광명소와 소문난 맛집 현지 촬영을 했다 . 오는 8 월부터 대만 전역으로 온오프라인 언론매체 등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

 

또한 2 3 일 동안 무안 ~ 오이타 정기노선 홍보와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일본 오이타방송 (OBS) 을 초청 , 목포 , 순천 , 담양 등 관광지와 맛집 등을 중심으로 관광콘텐츠 영상을 촬영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 7 월 말 일본 TV 정보프로그램을 통해 60 분 동안 방영된다 .

 

오는 12~13 일에는 일본 온라인여행사 라쿠텐트레블 관계자를 초청해 외국인 남도한바퀴를 소개하는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 7 월 말에는 필리핀 현지 여행사를 초청해 무안 ~ 세부 정기노선과 연계하는 남도한바퀴 관광상품을 홍보하는 현장 팸투어도 추진한다 .

 

또한 삼호중공업과 같은 기업의 외국인 근로자와 초 고등학교의 외국인 교사를 대상으로 외국인 남도한바퀴 상품을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

 

전라남도는 또 12 일부터 열리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 동안 국내외 선수와 가족 등을 대상으로 국립박물관 투어코스 , 힐링 & 남도별미 체험코스 , 유네스코 세계유산 탐방코스 등 남도한바퀴 특별상품 10 개 코스를 준비했다 . 3 일 오후 6 시 이후 온라인 판매를 , 4 일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

 

김명원 전라남도 관광문화체육국장은 최근 무안공항 노선 증편과 이용 수 증가 , 광주에서 열리는 세계수영선수권 대회는 전남의 관광자원인 섬과 해양자원 , 오랜 역사와 문화유적 , 맛을 알리는 다시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국내외 온라인여행사와 함께 지역 관광명소와 맛집 등 외국인이 선호하는 맞춤형 관광상품을 소개하는 현장 중심의 공세적 관광마케팅을 추진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

 

더코리아 양민철 기자 - 2019.07.01(월) 오후 08:4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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