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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친절교육으로 소통 UP! 민원만족도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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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친절교육으로 소통 UP! 민원만족도 UP!

2023년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 실시

친절교육으로 소통 UP! 민원만족도 UP!(대전서부교육지원청) 사진3.jpg

 

친절교육으로 소통 UP! 민원만족도 UP!(대전동부교육지원청) 사진1.jpg

 

[더코리아-대전] 대전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은 5월 1일(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3년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에서는 ㈜코칭앤컨설팅공작소 박진희 강사를, 대전서부교육지원청에서는 수컨설팅 이지미 강사를 초빙하여 ‘소통’을 키워드로 시대변화에 따른 민원인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한 역량 향상 및 고객 만족 중심의 친절한 민원 응대 스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언택트 시대의 서비스 추세와 기관의 서비스 수준 현황을 점검항목별로 분석하여 민원인의 체감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는 등 내실 있고 실효성 있는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는 민원인의 요구에 대해 유형별로 분석하여 각각에 맞는 사례별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직원의 소통과 민원 대응역량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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