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속초13.3℃
  • 흐림15.6℃
  • 흐림철원17.0℃
  • 구름많음동두천18.9℃
  • 구름많음파주17.8℃
  • 구름많음대관령15.3℃
  • 흐림춘천15.1℃
  • 흐림백령도11.1℃
  • 구름많음북강릉14.3℃
  • 구름많음강릉15.9℃
  • 구름많음동해16.0℃
  • 구름많음서울19.1℃
  • 흐림인천15.2℃
  • 흐림원주18.4℃
  • 흐림울릉도15.5℃
  • 구름많음수원17.0℃
  • 흐림영월18.5℃
  • 흐림충주18.3℃
  • 구름많음서산16.5℃
  • 구름많음울진16.2℃
  • 흐림청주18.0℃
  • 흐림대전17.1℃
  • 흐림추풍령16.4℃
  • 흐림안동16.9℃
  • 흐림상주17.2℃
  • 흐림포항16.8℃
  • 구름많음군산14.8℃
  • 구름많음대구19.1℃
  • 박무전주15.3℃
  • 흐림울산18.2℃
  • 흐림창원18.6℃
  • 흐림광주17.9℃
  • 흐림부산18.2℃
  • 흐림통영16.7℃
  • 구름많음목포14.9℃
  • 박무여수15.5℃
  • 박무흑산도13.7℃
  • 구름많음완도19.0℃
  • 구름많음고창14.8℃
  • 흐림순천16.7℃
  • 구름많음홍성(예)16.9℃
  • 흐림16.9℃
  • 구름많음제주18.2℃
  • 구름많음고산16.9℃
  • 구름많음성산19.5℃
  • 흐림서귀포17.7℃
  • 흐림진주18.3℃
  • 구름많음강화17.2℃
  • 흐림양평16.7℃
  • 흐림이천17.8℃
  • 흐림인제11.9℃
  • 흐림홍천15.3℃
  • 구름많음태백17.3℃
  • 흐림정선군18.4℃
  • 흐림제천16.9℃
  • 흐림보은16.8℃
  • 흐림천안16.9℃
  • 구름많음보령16.1℃
  • 구름많음부여18.7℃
  • 흐림금산15.8℃
  • 흐림16.7℃
  • 구름많음부안15.5℃
  • 흐림임실15.8℃
  • 흐림정읍15.9℃
  • 흐림남원16.6℃
  • 흐림장수17.6℃
  • 구름많음고창군14.8℃
  • 구름많음영광군14.7℃
  • 흐림김해시18.6℃
  • 흐림순창군18.0℃
  • 흐림북창원18.6℃
  • 흐림양산시19.6℃
  • 흐림보성군19.7℃
  • 흐림강진군17.7℃
  • 구름많음장흥18.9℃
  • 흐림해남16.3℃
  • 흐림고흥18.1℃
  • 흐림의령군19.7℃
  • 구름많음함양군20.4℃
  • 흐림광양시16.9℃
  • 구름많음진도군15.8℃
  • 구름많음봉화16.7℃
  • 구름많음영주18.1℃
  • 흐림문경18.4℃
  • 흐림청송군18.7℃
  • 구름많음영덕16.6℃
  • 흐림의성17.9℃
  • 흐림구미18.2℃
  • 구름많음영천17.5℃
  • 구름많음경주시18.7℃
  • 흐림거창17.6℃
  • 흐림합천18.5℃
  • 흐림밀양19.0℃
  • 구름많음산청18.7℃
  • 흐림거제16.6℃
  • 흐림남해17.0℃
  • 흐림19.2℃
기상청 제공
담양교육지원청, “소통과 협력을 Wee(위)한” 2024.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협의회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담양교육지원청, “소통과 협력을 Wee(위)한” 2024.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협의회 실시

20240416 전문상담인력 협의회1.JPG

 

[더코리아-전남]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애) Wee센터에서는 지난 16일 담빛배움터 집단상담실에서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협의회에서는 학교상담활동의 내실화 운영을 위한 Wee센터 지원방안과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의 사업 공유를 통해 위기학생 통합지원을 위한 연결망을 구성하였다.

 

특히 이번 협의회는 매년 위기 학생이 증가하고 다양한 양상들이 나타남에 따라 상담인력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상담사례 슈퍼비전 및 다양한 상담 활동, 연수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관내 한 전문상담교사는 “여러 다른 선생님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공유하여 많은 도움이 되었다” 라고 말했다.

 

이경애 교육장은 “Wee센터와 Wee클래스, 지역 유관기관의 유기적 연계를 통하여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과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하여 항상 힘써 달라” 고 하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